재앙을 피하는 법 -잠언 1:33

재앙을 피하는 법

“오직 내 말을 듣는 자는 평안히 살며 재앙의 두려움이 없이 안전하리라”-잠언 1:33

현재 대한민국의 대통령은 문재인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은 이것을 ‘문재인이라 쓰고, 문재앙이라고 읽는다.’ 고도 합니다. 대통령이 나라에 미치는 영향이 재앙수준이다 라는 이야기입니다.

사실 대통령에 대한 이런 이야기는 모욕수준의 것입니다. 거리의 유행어라고 봐도 매우 심한 평가입니다. 문제는 과연 어떻게 문재인은 이런 평가를 받게 되었나?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문재인의 정부는 먼저 대한민국의 전방위적인 변화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외교적인 면으로보면 전통적인 한미동맹의 기초위에 서 있던 대한민국의 외교를 친중 위주의 외교로 변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국방의 경우는 비무장지대의 방어거점들을 폭파하고 스스로 비행한계선을 확대하는 등 북한을 주적으로 보는데서 탈피해 대한민국의 형제국?으로 끌어않는 변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경제의 경우는 재벌중심, 수출중심의 경제구조에서 유례가 없는 소득주도 성장이라는 새로운 경제구조를 실험하고 있으며,

한 선거구에서 한명의 당선인을 내는 소선구제의 선거제도를 매우 복잡한 연동형 비례제도라는 제도로 바꾸었으며 헌법에서 유일한 기소권한을 지닌 원래는 독립적이었던 검찰을 거느리는 대토령 직속의 수사권과 기소권을 동시에 가지는 공수처라는 기구를 만들어 새로운 검찰권을 완전히 바꿔버렸습니다.

살짝만 살펴봐도 문재인의 대한민국을 놓고하는 수술은 전방위적이며 근본을 바꾸어 버릴 수 있는정도의 심각한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문제는 이런 거대한 변화를 모색하는데 있어서 문재인은 개략적이고 추상적인 대선공약을 빼고는 국민에게 제대로 알리거나 승인된바가 없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가 하면, 선거와 동시에 대의민주주의를 표방하는 대한민국에서 국민의 동의는 국회에서의 여야의 합의로 이루어져야 하는데 이러한 변화에대해서 국회내에서의 토론을 하지도 또 국민의 또 다른 다수를 대표하는 제 일 야당과 합의를 통한 법률을 만들어내지도 못 했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위에서 살펴본 모든 분야에서의 변화가 대한민국에 가져온 충격은 매우크고 또 부정적인 것들 뿐이었습니다.

우리의 혈맹인 미국에서는 문재인에대한 불신과 우려의 목소리가 너무나 높고 지쏘미아 사태때는 정말 동맹이 깨어지는 것이 아닌가 우려가 될 덩도로 서로간의 불신의 레벨이 높아졌습니다.

이런틈을 타고 북한은 핵을 소유하고 실험하고 미국과 세계를 협박하며 대한민국은 이미 북한에 대해 대항할 의지를 상실한 거의 속국의 취급을 받게 되었습니다.

경제는 수출의 대폭적인 감소와 청년 실업률의 증가 부동산 가격의 미친듯한 상승으로 엉망이 되어 버렸습니다.

제 일 야당을 적폐로 취급하면서 대의 민주주의는 완전히 실종되고 정치를 힘으로 밀어부치는 정파간의 싸움으로 후퇴시켰습니다.

문재인 정부는 이런 변화를 통해 전혀 다른 대한민국을 만드는 중입니다. 그러나 이런 변화는 오직 문재인과 그의 추종자들만을 가지고 하는 반쪽짜리 변화이며 대한민국을 반으로 나눠버리는 분열의 정치 인것입니다. 이 점만 가지고도 사실 역사의 비판을 심하게 받을 정도의 일입니다.

그런데 이 변화가 지금 어떤 성공의 결과를 보여주는 것이 있습니까? 전혀 그렇지 못합니다 위에서 살펴 본대로 실패의 연속이고 국민은 이를 재앙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새해의 사작을 선거법의 개정과 공수처법의 신설이라는 암울한 소식으로 시작하면서 위태롭기 그지없는 고국의 모습을 보며 끝나는 날이 정해지지 않은 고국을 위한 특별기도를 시작 했습니다. 특히나 고든 창등의 지식인 이 전망하는 한반도에서의 전쟁의 가능성마저도 점점 커지는 마당에 참으로 마음이 아픕니다.

그 와중에 성경을 통해 하나님께서 주시는 재앙을 피하는 법은 이렇습니다.

“오직 내 말을 듣는 자는 평안히 살며 재앙의 두려움이 없이 안전하리라”-잠언 1:33

지금은 기도할 때입니다. 하나님의 뜻을 확인 할 때입니다. 당신이 저의 문재인에 대한 평가에 동의하지 않을지라도 지금의 한국은 기도가 필요한 위기이고 하나님께 대한 전적인 순종으로만 이 재앙을 피해갈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