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은 하나님의 영광을 느낄수도 있고 반응할 수도 있는 유일한 피조물입니다. 하지만 그걸로 충분할까요?

인간은 하나님의 영광을 느낄수도 있고 반응할 수도 있는 유일한 피조물입니다. 

최초의 인간인 아담과 하와는 하나님의 영광을 느끼는 것 뿐 아니라 하나님을 보고 듣고 하나님과 함께 직접 대화 할수도 있었습니다. 애초에 인간은 하나님의 영광을 보고 듣고 느끼고 교통하도록 창조되어진 것입니다. 문제는 이런 축복된 속성이 인간을 죄에서 지켜 주지는 못 했다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12장 12절로 19절까지는 우리 주님께서 예루살렘에 입성 하실 때 모두나와 환영하던 이스라엘 사람들을 잘 묘사하시고 계십니다. 죽은 나사로를 살리신 하나님의 역사하심과 이를 이루신 우리 주님께 반응해 그의 백성들이 다 몰려 나온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모두 잘 아는대로 이 인파는 바리새파의 거짓에 속아 곧 우리 주님을 십자가애 못박으라고 악을 쓰는 광란의 폭도로 변하고 맙니다.

사탄의 거짓은 인간의 거룩을 깨고 범죄로 이끄는 도구 입니다. 심지어는 나라도 이 악한영의 거짓장단으로 망하곤 합니다. 공산주의자들의 거짓에 속아 망해버린 월맹의 예를 보아도 거짓은 악한 영의 절대적인 무기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느끼고 반응하는 것 만으론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속사람안에 그리스도의 영이신 성령께서 주인으로 좌정하고 계시지 않는다면 우리가 사단을 당해 낼 수가 없는 것입니다. 

오늘 주일 영광의 예배를 드리셨습니까? 하나님의 영광을 누리셨습니까? 이제는 성령 하나님을 속에 모시고 일주일을 살아낼 시간입니다. 성령 충만한 삶은 선택의 삶입니다. 성경은 아버지 하나님께서는 성령을 구하는 자녀들에게 주실 것 임을 거듭해 약속해 주시고 계십니다. 성령을 구하는 삶, 하나님의 길을 선택하는 삶입니다. 어렵거나 복잡한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뜻을 구하는 삶, 그런 일주일을 보내시는 저와 모두가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